홈쿡

홈쿡_술안주로 딱 좋은 닭똥집 볶음!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8. 21. 19:44



쫑맹입니당

오늘은 닭똥집 볶음을 만들어 먹을려구요!
만들기 쉬워서 요리초보들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저희집은 대식가들,,,,,이라
1kg 요리했어요ㅋㅋㅋㅋㅋ




일단!

비린내 완전 잡기 프로젝트!

소금




밀가루




소주를 넣고 바락바락 씻기!!!
흐르는 물에 씻고




키친타월로 물기를 빼줍니당ㅎㅎ




식감이 좋게 세로로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주구용!




마늘,양파,고추 쏭쏠 썰어줍니당!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닭똥집을 튀기듯이 볶는건데요!




처음에는 물이 잔뜩 나와요
그래도 볶볶하구
마늘도 같이 튀겨줍니다!




사실 물이 줄어들지 않아
기름을 어느정도 빼고 다시 볶았어요!

후추와 소금 넣고 볶다가




손질한 고추,양파를 넣고 볶습니다!




볶는 것의 연속,,




깻잎을 넣고
계속 센불로 노릇노릇 해질때 까지 볶아요!

거의 튀기듯 해야 맛나요!




시장에서 짠 참기름에 굵은소금 넣어서




살짝 찍어먹으면 을매나 맛잇게요~~




막걸리랑 먹으면
을매나 마싯게요~~

오늘 비도 오는데 여러분도
막걸리안주로 어떠실까요??

이상 술쟁이 쫑맹이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