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쿡

홈쿡_간단한 냉장고 재료로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요리초보도 쉬워요)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8. 14. 23:13


오랜만에 홈쿡 가지고 온
부천 상동 요리사
쫑맹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마다 오늘 저녁은 뭘해멕이나...

ㅋㅋㅋㅋ엄마없을때
가족의 끼니를 걱정하는 효녀 딸

나야나...

오늘 저녁은 집에 있는 스파게티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어보기로했어요!


재료

재료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면
마늘
양파
팽이버섯
새우
피자치즈
파마산치즈
올리브
페퍼론치노
소금,후추,식용유
케챱

저는 냉장고를 털기위해 만들어서
뜬금없는 팽이버섯 무엇?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맛있으면 되겠죠?




각종 재료는 썰어줍니다!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마늘을 먼저 볶볶🧄




양파를 넣고🧅




소량의 소금을 넣어주고




소량의 후추




팽이버섯 투하!




마지막으로 새우를 넣고 볶볶🍳🍳





토마토 소스를 넣고




약간 매콤하게 페퍼론치노
넣어주구영




올리브!

제 최애에욤☺️




파마산치즈가루와




피자치즈 가루를 넣어주고!

간을 봐서 쪼금 싱거우면

케챱을 넣어서 소스 간을 맞춰줍니당ㅎㅎㅎ

케챱도 토마토소스니까요🦖🦖




자,
이제 면을 삶아볼까요?

9분정도 소금을 넣고

삶다가




물을 버리고 약간의 기름을 넣어

면끼리 붙지않도록 볶다가




소스와 같이 버물버물




완성!!!

저는 왜 항상 손이 클까요..




이날 진짜 맛낫어요!

의외로
팽이버섯이 신의 한수라고 할까요?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제가 만든
톳장아찌와 함께🍽

2021.07.18 - [홈쿡] - 홈쿡_ 초보자도 손쉽게 톳장아찌 만드는 꿀팁😊

홈쿡_ 초보자도 손쉽게 톳장아찌 만드는 꿀팁😊

쫑맹입니다ㅎㅎ 오늘은 밥도둑 톳장아찌 만드는 법을 소개해드릴려구하는데요! 아주 초간단! 하지만 맛있는 톳장아찌로 냉장고를 든든하게 채워봐요😸 재료 소개 해드릴게요! 톳은 염장이여

shareblog.tistory.com




진짜 맛나요!

여러분도
냉장고 털이
스파게티 어떠실까요?


이상 쫑맹이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