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인천카페_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깔끔한 카페 카페모스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8. 10. 23:09


쫑맹임당ㅎㅎ

오늘은 동인천 카페

카페모스를 가보았습니다!


크로플이 먹고싶다 하니
지인이 데려가 주었는데요!



건물이 너무 이뻐요!
깔끔깔끔><




오,,

자리도 그렇고 뭔가 맘에 드는?




내부가 깨끗하고
정돈이 잘되어보였어요!




사장님 취향이 고양이이신듯?ㅋㅋㅋ
여기저기 보이는 고양이들🐱




이런 아이템들은 어디서 사오시는지ㅠㅠ

갑자기 구매욕구 뿜뿜


이런거 보면 왜 괜히
욕심나는 거 있자나요..
쓰지도 않을거면서 욕심욕심ㅋㅋㅋㅋㅋ

그치만 저는 참았습니당ㅎㅎ



대형카페도 좋지만
동네에 이런 분위기 있는 카페도 너무 조아요



커피값 착한편? 인데요?

밀크티, 라임에이드, 바닐라빈라떼 시키고오~~

브라운 치즈크로플 추가!


어머 까눌레도 팔자나?

이것도 사죠오오오오

하나 겟!!


쨘!
이쁘게 나온 그릇들♥


요즘 겉바속촉에 빠져있는 저는
까눌레도 맛났어요!

바삭바삭 촉촉하니 아주 한입거리,,인게 함정


먹을 땐 몰랐는데
한입 먹고나니 고양이발 컵,,,무엇?

역시 고양이 컨셉 카페인가봐요ㅋㅋㅋㅋ

짠.....

대망의 크로플...
아니 왤케 맛나요?
저 위에 있는 치즈가 너무 쫀득하고 짭짤하고
아주아주 맛났어요!
진짜 크로플 추추추추천!

사장님들도 친절하시고 카페도 깔끔하고
마침 비도 왔는데 사장님 선곡센스도 굳굳!

조용하고 깨끗한 카페 원하신다면
동인천 카페모스 추천해드립니당!



카페모스
주소: 인천 중구 개항로 53번길 22 1층
시간: 매일 12:00~21:00
휴무: 월요일(공휴일 경우 정상영업 후 화요일 휴무)
주차: 가게 옆 1대🚘🚖
주변 공영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