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_부천 상동 베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 후기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8. 7. 00:36


안녕하세요!
어김없이 돌아온 쫑맹입니당ㅎㅎ

오늘은 대망의 여자배구 4강전날...
너무너무 떨리고
우리선수들 잘해주길 바라며

배구보면서 먹을 아이스크림을 사러
베라에 왔어요!


부천 상동 베스킨라빈스


저희 집앞에 있는 베라!




여름이라 그런지
시원한 아이템들 가득🧊




이달의 맛 아이스 꼬북칩도
보이구열🧊🧊


매장내부


매장엔 테이블이 3-4개 정도??



거리두기로 공간을 비워놓은 모습~~


아이스크림케잌


케잌들이 다양해요!




귀여운 카카오 모양도 보이구~~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ㅋㅋㅋㅋ




라이언은 약간 탐나는데?



뭐가 많이 생겼더라구요ㅋㅋㅋㅋㅋ




부천 상동 베라는
코로나때문에 기계주문을 먼저 우선시 합니다!
물론 직원에게 주문도 가능해요~

저는 기계주문 도전!




왠지 모르지만 갑자기 끌린 저 이벤트,,
저는 커피를 안먹지만
꿈은 1등을 생각하며🍻



해피포인트 회원이니 클릭!




1등을 꿈꾸며
예정에 없던 커피 줍줍☕️🥤




버라이어티팩 쿠폰이 있어서
클릭!




와우 가격이 ㅎㄷㄷ




직원에게 물어보니
싱글컵이 6개로 포장되어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6개 고르기 시작~!

먼저 최애 아몬드 봉봉🍧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아빠엄마가 조아함..ㅋ)
오레오쿠키앤크림
피스타치오아몬드
사랑에빠진딸기

담았어요ㅋㅋㅋㅋ



이만원이 훌쩍 넘지만!!
저는 쿠폰과 해피포인트가 있기에💙



주문을 완료하고
매장구경을 해봅니당ㅎㅎㅎ




기계에 있던 메뉴들보다 왠지 더 많은 느낌?


다 먹고싶음 ㅠ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가끔 땡길때 있다? 없다?



주문하신 커피요🥤🥤

저기 슬리브를 열면
당첨 결과가 보여요!!





버라이어티 팩 포장
아주 맘에 들었어요!




궁금해서 바로 슬리브 열기..
아싸 4천원 이득!
커피를 공짜로 샀으니
이득이죠?
해피포인트 앱에 쿠폰 적용하고
사용가능합니당


아기자기 너무이쁨👀
게다가 포장까지 맘에들었던

버라이어티 팩 후기였숩니당🙏



베스킨라빈스 상동북부점
주소: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 265번길 85
시간: 10:30~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