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맛집_신포시장 후라이드가 맛있는 신포야채치킨 다녀온 후기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8. 9. 21:54


쫑맹입니다!

오늘은 인천 신포시장에 있는
치킨집 방문후기입니당ㅎㅎㅎ

저는 주말 낮에 방문했는데
와우...

닭강정집들 줄이 아주 ..어마어마




좀 더 색다른 맛을 위해
신포 아채치킨으로 출발!!!




부지런히 튀겨지고 있는
🐔닭들ㅋㅋㅋㅋ




주말 낮인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메뉴판



저희는 야채치킨 반반(19000원)을
시켰는데용ㅎㅎ

후라이드 반 닭강정 반 입니다!




기본반찬!
양배추 샐러드 옛날 감성 물씬👍🏻👍🏻

무우는 좀 더 익었으면 하는 아쉬움🥲




씨원한 맥주는 기본이죱??🍻




드디어 나온 후라이드!

닭튀김 반죽에 야채가 들어가서
깻잎치킨? 느낌이였는데요!




아주 담백하고 느끼하지않은 맛!!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를 좋아해서
물리지 않고 담백한 맛이였어용ㅎㅎ




닭강정!




음..
약간 달았어요ㅠ
좀 매콤했으면 더 좋았을 거란 생각이..

이상 맛있게 주말을 끝낸
쫑맹이였습니당!




신포야채치킨
주소: 인천 중구 우현로49번길 25 제5호
시간: 평일 12:00~23:00
주말 12:00~22:00
휴무 월요일 휴무
주차: 유료주차장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