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온수맛집_온수역 환승구간에 있는 맛있는 호두과자 호두붐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8. 13. 23:55


쫑맹입니다!

아니 요즘에 맛있는 호두과자집 있는거 아세요???






바로바로 호두붐인데요!

진짜 운 좋게 지하철역에 위치한다는
호두붐!!

온수역 환승할 때 만났지모에여...🥲




진짜
보물찾은 듯 너무 행복했음 ㅠㅠ



다 살테다!!!!



저의 최애는
치즈치즈와 크림치즈인데요!




에그타르트도 팔지만
오늘의 주인공이 아니니 패스!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에요ㅋㅋㅋㅋ

맛있으니 용서됨ㅋㅋㅋㅋㅋ






저는 총 15개 구입
8000원

팥과 치즈치즈 크림치즈를 섞어서
살 수 있어요!




그냥 호두과자에 비해

좀 더 빵이 바삭하고
식으면 흐물흐물해져 맛없는데
여기꺼는 맛나요ㅜㅜ




운전 하기전에
못참고 복불복으로 먹었는데 팥ㅋㅋㅋㅋㅋ

나는 치즈 먹고 싶다구우우우우




드디어 치즈치즈!

짭쪼름 한게 아주 맛나여👍🏻👍🏻

여러분도
지하철 타고 가시다가
호두붐을 마주하신다면!

바로 지갑을 여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내돈내산 입니다😄*


지도에 잘 안나오네요ㅜㅜ

7호선 온수에서 1호선 온수 환승구간(지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