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_돈부리가 생각날땐 칸지돈부리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8. 12. 23:33


쫑맹입니당ㅎㅎ

오늘은 신중동 돈부리집 드디어 갔어요!

저번에 여름휴가여서 아쉽게 못갔다능..ㅠ




신중동 두산위브 건물에 위치하고 있구요!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위치가 헷갈릴 수 있으니
네비키고 가셔요!!




입구 앞에 볼 수 있는 메뉴판이 있구요!




매장 안 모습입니다!
그리 넓진 않지만 포근함이 있어요ㅋㅋㅋㅋ






약간 오픈형 매장이라
만드는 모습 보이구요!


메뉴판


메뉴가 다양해요ㅋㅋㅋ




나베도 땡겼는데..
김치가츠나베 맛나요ㅠㅠ






하이볼 땡긴드아...🍻









편하게 덜어먹을 수 있는 김치와 단무지!

김치 시원하니 맛나요!




저는 믹스가츠동!




친구는 가츠동 더블!!!!ㅋㅋㅋㅋㅋㅋ





증말..
저 계란하며 돈까스 하며.. 새우하며..

먹다가 중간에 찍어야지 생각했던 내 자신아




그릇 다 비우고 생각남......

아주 맛나요!
돈부리 생각나실 땐
칸지돈부리로 고고!!


칸지 돈부리
주소: 경기 부천시 신흥로 178 위브더스테이트
302동 1층 상가
시간: 매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주차: 앞에 공영주차장🚖🚘
위브더스테이트 지하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