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포카페_인스타에서 핫한 수산공원 솔직후기!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8. 8. 10:29


쫑맹입니당!

인스타에서 너무 핫한 가보고싶었던
김포 수산공원 솔직후기 시작합니다!


수산공원


역시 대형카페 조아요💙


주차장


주차장은 여러개 있지만
워낙
인기있는 곳이라
입구부터 막혀요..

저는 토요일 2시쯤 갔는데
대기없이 주차장 바로 들어갔어요ㅋㅋㅋㅋ

아 근데 한가지..
강화도 가는 길목이라
가는길 겁나 막힙니다🤔

카페 위치 선정은 미스인듯,,




저 멀리
인스타에서 많이봤던 곳이 보이네요



바다에 배가 띄워져 있는듯한!!




사람 겁나 많구요...




2층 포토존📸




다시한번 사람 겁나많아요..




2층 자리인데
공간을 활용한다고 했는데
자리가 막 편해보이진않아요😞




스크린 옆 쪽이라서
여기도 커플들이 많이 앉는듯!?




썬비치들도 있구요!




특이한게
카페에서 초밥을 팔아요ㅋㅋㅋㅋㅋㅋ
이름이 수산공원이라서 그런지
회전초밥집이 있어요!

(가격은 그리 싼거같진 않아요)




다시 1층으로 와서
빵과 음료를 골라볼까유?




케잌들🍰




명란바게트도 보이구요🥖




크로와상들🥐




에그타르트




소세지빵




매운탕빵?
친구말로는 요즘 유행이라고 하던데

매운탕..🙃🐟





스콘들




각종 음료수




커피 대기줄...🥤🧋




오픈형이에요!


메뉴판


카페들
가격이 다 그렇죠 뭐😂




아인슈페너와
에그타르트 명란바게트
햄치즈치아바타?

친구가 골라왔구욜




스콘과 에그타르트

푸른바다에이드와 아이스바닐라라떼🧋

사실 베스트라
푸른바다에이드를 시켰는데

인위적인 단맛..
복숭아가 씹히구여

제 입맛엔 별루..

친구는
인생 바닐라 라떼를 만났다고 하더라구요!



빵 맛도,,
쏘쏘,,,아니 사실 별루였어요ㅠ




왔으니 그래도 사진📸





요거 찍을려고
줄섰음ㅋㅋㅋㅋㅋ


수산공원 솔직후기 정리

1. 가는 길이 너무 막힘

(강화도 가는 차들과 카페 주차장 대기줄 있음)


2. 바다느낌 물씬 날줄 알았는데 쏘쏘,,

3. 빵, 음료 맛도 글쎄?

4. 화장실 두칸 실화?

저는 한번 간걸로 족할 거 같아요



그래두 핫플 가봤으니
만족합니당!




수산공원
주소: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 52
시간: 매일 10:30~21:00
주차: 매우 넓지만 대기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