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_부천 중동 리춘시장 배달의민족 배달후기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8. 4. 23:03


쫑맹입니당!

오늘은 한일전 야구하는 날⚾️

이런날엔 치맥이 진리지만
저는 왠지 리춘시장이 끌리더라구영ㅎㅎ

바로 배달의민족 고고~~~!


리춘시장 리뷰가 나쁘지않아요!
몇번 저도 시켜먹어봤지만
배달이라고 맛이 없거나 그러지않았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는 리춘시장!

저희는 새우완탕, 멘보샤, 마라샹궈
요렇게 3가지 주문에 배달팁 2000원!
참고로 저희집은 부천 상동입니당ㅎㅎ



사진 찍어서 리뷰이벤트하면
캔음료나 군만두를 증정!!
이런건 놓치지 말아야죠???👏🏻👏🏻


아주 깔끔하게 배달이 와요!
배달시간은 한 40분?🛵

마라샹궈


마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아주 맛나요~~
마라향이 얼얼하니 새우완탕도 있어서
이득😁

멘보샤


처음 시켜본 멘보샤
9900원...
다른곳에 비해 가격이 싸긴하지만
새우가 들어가서 그런가요..
양이 적은듯한 느낌ㅠㅠ

군만두


배달 리뷰로 받은 군만두!
여기 군만두 서비스지만 맛나요🤦🏻‍♀️🤦🏻‍♀️

새우완탕


저희 엄마가 좋아하시는 완탕!
너무 자극적이지도 너무 심심하지도 않는
적당히 알싸한맛ㅎㅎㅎㅎ


3명이서 충분했어요!!


멘보샤는 소스를 요렇게 찍어서
먹으려고 하니 새우한마리가 고대로~~


맛은 있었어요!


오동통한 새우🦐


마라샹궈로 입안이 얼얼해질때쯤


개운한 새우완탕 먹기ㅎㅎㅎㅎ


마지막은 군만두!!

매장은 부천 현대백화점 뒤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어요ㅎㅎ
매장 규모도 꽤 넓으니 방문도 해보시고
저처럼 배달도 시켜보시면 후회하지않고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을 거에용!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ㅎ



리춘시장 부천중동점
주소: 경기 부천시 석천로 183번길 19
시간: 월,화,수,목 17:00~23:59
금,토,일 12:00~23:59
주차: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