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우도맛집_우도에서 땅콩아이스크림은 우도왕자이야기에서~~~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27. 21:37


쫑맹입니당ㅎㅎ
우도 방문하면 꼭 먹어야 하는것은?
아무래도 땅콩이 유명해서
땅콩아이스크림은 필수죠??🍦🍨

아이스크림 가게는 많지만
제일 유명한 우도왕자를 소개시켜드릴려구 해용ㅎㅎ


우도왕자는 아주 경관이 좋은
검멀레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언덕에 위치 하고 있는데요!


가까이 가면 음악이 나오고
디제잉 멘트하고 있는 왕자분(?)이 계십니다ㅋㅋㅋㅋ


워낙 방송도 많이 나오셨고
연예인들 싸인도 많지만
BTS사인도 있네용


메뉴는 딱 2개!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5000원)
한라봉 아이스크림(5000원)


이 가게의 특징은
환호성과 호응을 잘하면
아이스크림 사이즈가 커져요ㅋㅋㅋㅋㅋㅋ


호응 엄청 열심히 하는중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죵🐰


🐶🐰강아지와 토끼🐶🐰


한라봉 아이스크림은
모양이 없이 그냥 주신대요ㅎㅎㅎ

이 경치를 보면서 먹는 아이스크림 맛
뀰맛🧡

사실 다른 아이스크림 안먹어봐서
여기가 더 맛있다는 모르겠지만,

이벤트도해주시고 과자도 올려주셔서
보는재미 먹는재미가 있어요ㅎㅎㅎ

아마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좋아할듯!


우도왕자 이야기
주소: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252
시간: 매일 08:30~18:00
휴무: 배가안다닐 때 휴무
주차: 건물 앞 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