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카페_타르트와 카눌레가 맛있는 소품샵 집의기록상점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28. 22:38

쫑맹입니당!

사촌언니집을 가기전에
선물로 뭐를 하면 좋을까하다가
친구가 급 검색한
타르트 맛집
“집의기록상점”


근데 차로 가는길이 쬐끔 힘들어요😅
골목골목이라
조심하셔야할듯!

주차는 건물앞에 할 수 있지만
공간이 여유롭진 않아요ㅠㅠ


빨간벽돌집으로 되어 있어서
순간
여긴가?
했음ㅋㅋㅋㅋㅋㅋㅋ

불로그에서 봤을때 엄청 줄서거나
솔드아웃이 많다고해서
저희는 3-4시쯤 방문했는데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협소😅


에그타르트와
콘타르트
그리고
까눌레

개인적으로 까눌레가 맛있다고 하여
기대했는데ㅠㅠ 솔드아웃,,,


카페 내부에는 여러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많이 팔고 있었어요!


신기한 식기들도 많았구요!


이 컵,, 사오고 싶었지만
안깨트리고 가져올 자신이 없어서
포기,,,😭


고양이 접시두 있구🐱


주부 친구가 요즘 인기 있는 그릇들이래요!

나도 결혼하면 맨날 사겠다,,,,,,,🙏


이모 떡볶이 하나요🥣


옷들도 팔더라구용ㅋㅋㅋ


구경하는 곳은 좁아도
아주 많고 다양한 소품들을 팔고 있어서
눈이 즐거웠어요!

다만,
코로나 시국에 조금 조심스럽긴 했지만
인원제한 하시는 것 같기두??!


에그타르트와
콘타르트를 선물해갔어요!

먹느라 찍는 걸 까먹었지만
바삭하고 아주 맛났어요!

담엔 까눌레(카눌레) 먹어보러 가보려구요👏🏻



집의기록상점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귀덕11길 60
시간: 월화토일 13:00~17:00
주차: 건물 앞 공간 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