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맛집_제주 도민이 추천하는 흑돼지집 ”대향연탄구이”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26. 22:51


쫑맹입니당ㅎㅎ
오늘은 제주도민이 추천한
흑돼지집을 소개시켜드릴려고해용!

제주에 자주가지만
유명한 곳 말고 도민분들은 어딜가시나 궁금해서
택시 탄 김에 기사님께 여쭤보니
서귀포에 “대향연탄구이”를 소개시켜주시더라구요!

그 후 제주 갈때마다 들리는 곳입니당


대향은 이렇게 길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도로변에 하시긴 하는데
저는 애초에 술 먹기위해 간거라...ㅋㅋㅋㅋ
매장에 전화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당👍🏻


매장 요렇게 둥근 테이블로 되어있구요!

메뉴판


메뉴는
제주 흑돼지만 있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오겹살밖에 안남았어요ㅠㅠ

근데
저는 오겹을 제일 조아해요💙



기본 반찬 셋팅은 요렇구요><


셀프코너가 따로있답니당!



두툼한 고기💚💛


소맥잔이 귀엽더라구용ㅋㅋㅋ

근데 여기 맥주, 소주 넘나리 씨원👏🏻👏🏻👏🏻


고기가 익어갑니다아아아아아

고기는 익혀주시는데
저는 성질이 급해서
내가 굽굽😄😄😄



좋은건 가까이,,,


좋은건 더 가까이><><><

추억의 도시락


여러분
추억의 도시락 꼭 시키세염!!!!

넘나 마싯어요🍱


마침
비가 내렸는데용⛱

진짜 분위기 좋구
(여기 옛날노래 선곡 장난아님)


비오는데 술이 술술술....

친구들이 흑돼지집
흔한곳 말고 추천해줘
하면
바로 저는 “대향연탄구이”!!



대향연탄구이
주소: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07
시간: 매일 16:00~23:59
주차: 매장에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