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맛집_아이들과 가면 좋은 먹거리 즐길거리 많은 수목원길 야시장!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29. 23:39


쫑맹입니당ㅎㅎ

오늘은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하는데용!

코로나로 해외여행을 못가는 요즘,,

순간 동남아가 생각났어요ㅠ
한번 보실까요?

수목원길 야시장 입구


주차장과 입구는 여러개? 인듯 했어요!
주차요원분들의 안내대로
저희는 주차장에 차를 댔구용~
주차는 비교적 하기 쉬웠어요!

주차장


저희는 8시쯤?
조금 늦게 갔는데요ㅎㅎㅎ


사람이 엄청 많진 않았던 거 같아요ㅎ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넓어서 놀랐다능ㅋㅋㅋ
사실
별 기대 안하고 갔거든요!
생각보다 즐길거리 볼거리가 많았어요!


아이들과 같이 온 가족들이 많았는데
그럴만하더라구요!


밤에는 이렇게 조명도 이쁘고~✨🌟


악세사리도 많아서 지갑열뻔....


아이들이 즐길만한 게임들도 많아요!


이것도 하고팠는데 참고..


제 친구.....
사격 겁나잘함👍🏻👍🏻


그리고 쫑맹이...
풍선 겁나 잘 터트림🎈


즐길거리와 볼거리 구역을 조금 지나면
먹거리 구역들이 나오는데요!
요렇게 먹을 수있는 공간이 많아요ㅋㅋㅋㅋㅋ


자리가 넓어서 띄엄띄엄 앉을 수 있어서
좋아요


여러 푸드트럭들🚌


샌드위치🥪


흑돼지 강정🐷


코코넛 새우튀김🍤


흑돼지꼬치


큐브 스테이크


피자도 있구🍕


역시 제주도라
흑돼지 음식이 많았어요ㅋㅋㅋㅋ


숲속에 있는 듯한 느낌🥦


타코야끼 진짜 맛있어요👍🏻👍🏻

사진은 찍질 못했는데..
파인애플 주스도 너무나 시원했어요😊😊

제주도 여행에 하루쯤은
야시장을 가보시는거 추천합니당


수목원길 야시장
주소: 제주 제주시 은수길 69
시간: 매일 18:00~22:00
주차: 주차장 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