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맛집_직접 고르는 횟집! 노형수산시장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25. 22:14

쫑맹입니당!

수산시장가면 호객행위 때문에
꺼려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 또한 그게 싫어서 제주에서 횟집 고를때
그 부분을 신경쓴거 같아요ㅋㅋㅋ

그래서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제주시에 있는 노형수산시장입니다!



건물앞에 이렇게 주차장이 있구요,


매장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제가 여기를 고른 이유는요,


이렇게 직접 바구니에 본인이 원하는 해산물을
골라 넣을 수 있더라구요!


가격도 적혀있어서
흥정 안해도 되서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흥정의 장점도 있겠지만
그런걸 저는 워낙 싫어해서,,ㅋㅋㅋㅋ


가격대는 그렇게 싸진 않은거 같아요
딱새우가 15000원인걸보니!
(다른곳은 만원? 정도인거같긴한데)


멍게 소라들도 팔구요!


매운탕 거리


장어, 부채새우


회도 세트로 팔더라구요!


가격흥정이 아닌 회를 추천해주시는
직원분이 계시는데ㅋㅋㅋㅋㅋㅋ
첨에는 부담스러웠었는데
인원수에 맞게 잘 추천해주시더라구용!!


여기는 튀김 맛집이라고 은근 그러던데,,

여러분,,

고추튀김,,🌶

꼭사세요,,,,

맛나요맛나..
튀김은 골라서 가면 다시 튀겨주세요!


메로구이나 랍스터도 팔구요,


칠리새우?🍤



안에 매장도 따로 있어요!
아무래도 도민분들이 많이 오시는듯?


저희는 테이크 아웃으로ㅎㅎㅎㅎ


핡,,,,,
너무 맛났어요!
서비스도 주시구 묵은지 주는 횟집 너무 조아요


회 테이크 아웃 원하시면
여기 한번 들러보셔요~!
전, 그럼 이만👏🏻👏🏻



노형수산시장
주소: 제주 제주시 한라대학로 7
시간: 매일 12:00~1:00
주차: 건물 앞 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