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맛집_제주 서귀포 분위기 좋은 수제버거집 마일스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24. 22:52


쫑맹입니당
제주에 왔으면 버거를 먹어야쥬??




친구들이 폭풍 검색해서 찾은 마일스🐎
원래 버거의 여왕을 가고싶었는데
휴무날이더라구요ㅠㅠㅠ
뭔놈의 휴무는 이렇게 찰떡인지,,,
이번여행에서 가고팟던 곳들은 죄다 휴무네요,,
그치만 새로운 스팟들을 찾았다는것!!!


마일스는 스놉호텔에 위치해있으며
지하 레스토랑이더라구여!

주차는 건물앞에 하시면 되구용🚘


지하로 요렇게 가면


분위기 좋큐


말이 너무 귀엽구


내부는 깔끔했어요!


요렇게 인테리어 깔끔하궁


저희는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용ㅎㅎㅎㅎ

메뉴판


가격대가 쫌 있었지만
저희는 딱새우버거
더블 치즈버거
오리지널 마일스 버거를 시켰어요🍔


와,,비쥬얼,,,,,



좋은건 여러번 여러 각도에서 보기📸


딱새우버거


딱새우 진짜 맛났어요!!!
저는 원래 새우 머리도 좋아해서
바삭하고 맛나더라구용☺️☺️

오리지널 마일스 버거
더블 치즈 버거


더블 치즈 버거는 제 픽이였는데
맛이 좀 짠맛이 있긴하지만
치즈가 진하게 들어가서 딱 제입맛!!

너무 맛났어요ㅠㅠㅠ
물론 몇입 먹으면 콜라 마셔주셔야댑니다잉🥤🥤


콜라도 이렇게 귀엽게><

인스타나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시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 주시더라구요!

저는 진짜 만족했어서 기분좋게 영수증 리뷰를 하고
요렇게 블로그도 남깁니당 ㅎㅎㅎ




마일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예래해안로 17 지하 1층
시간: 매일 11:00~15:00 런치
매일 18:00~22:00 디너
휴무: 매주 수요일
주차: 건물 앞 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