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카페_왜 이제야 알게됐을까? 뷰 좋고 빵이 맛있는 외도339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23. 20:22


쫑맹입니당~

제주도 수없이 와봤지만
첨 들어보고 가본 카페에요!

써치 잘하는 칭구가 알아낸 스팟!

외관


건물 바로 앞에 주차장 넉넉하게 있구용🚘



와 바다앞 뷰 죽여요!!
날이 너무 뜨거워서 저희는 시원한 실내로~~ㅎㅎ


이벤트존


여기는 강아지도 들어갈 수 있고
스몰웨딩이나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이더라구요



내부에 자리는 띄엄띄엄이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고급지네용ㅎㅎㅎ


2층은 노키즈존!
아마도 1층은 키즈존인듯 해용ㅎㅎ

2층 내부
2층외부

2층도 시원하고 탁 트인 뷰가 아주 좋았어요👍🏻
역시나 테라스 있었구용🏖


사실 저 피자 비주얼때문에 끌려서
카페를 선택했는데
안가고 안먹었으면 후회할뻔...

빵은 알아서 데워주셔서
더욱더 맛있게 먹었어요!


스콘도 너~~무 맛있구



명란바게트는 진짜 첨 먹어본 맛??
칭구들 모두 맛나게 먹었어요!
추천추천


캐잌도 가격은 좀 있지만
다른카페에 비해 아주 푸짐했어요🍰


커피나 음료 가격은
다른곳과 비슷했구요,


1층 바다뷰가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먹방 시작했답니다


여기는 나중에 지인들이 추천해달라고 하면
또 갈거같아요!

여러분도 꼭 방문해보셔요!
애월과 가깝고 한림과도 가까워용~~




외도339
주소: 제주 제주시 일주서로 7345
시간: 매일 09:30 ~ 22:00
주차: 건물 앞 매우 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