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카페_부천 상동역 주차가능 스타벅스(feat. 싱잉랜턴 블랙 수령후기)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15. 23:29


쫑맹입니당ㅎㅎ
오늘은 주차도 되는 스타벅스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스타벅스 상동역점

싱잉랜턴 수령 겸 해서 저희 집 앞 스타벅스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위치가 아주 좋아서 자주 방문하게 됩니당~
상동역 7,8번 출구 사이에 있어요🚊


생긴지 별로 안된 지점이라 그런지
위생등급이 매우 우수네요⭐️⭐️⭐️

코로나 때문에 문을 일찍 닫는게 너무 아쉬워요.....


입구에 들어오자 마자 큐알코드 안내판이 있구요!

다른 매장들에 비해 많지는 않지만
텀블러들도 비치해져 있습니당~

매장 자체는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에요
사실 바로 옆은 투썸플레이스가 오래전부터 자리 잡고 있었는데
스타벅스가 생기면서
사람들이 좀 분산되었다고 할까?

여기 건물은 세이브존 건물이라
주말되면 결혼식 하객들로 북적북적 하거든요!

그래서 상권이 좋나봅니다~

게다가 주차도 가능합니다!
세이브존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되는데
만원 이상이면 1시간 30분 무료
3만원 이상 2시간 30분 무료
5만원 이상 3시간 30분 무료

요렇게 되어있네용

지금 시국에는 안되겠지만
여러명이 와서 있기에는 참 좋은 거 같아요!

메뉴판

여기 지점은 다 좋은데
딱 한가지,,, 아쉬운점이
피지오가 없어요ㅠㅠㅠㅠ

물론 제 최애 허니자몽블랙티는 있지만요!

케잌

아아


평소에 커피 안마시지만
오늘은 아아로 달려봅니당🥤🥤

싱잉랜턴 블랙


싱잉랜턴 블랙을 수령받았어요!
저번에 프리퀀시 그린쿨러에 이어 두번째 수령입니당ㅎㅎ

2021.07.03 - [분류 전체보기] -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그린 쿨러 한방에 예약된 꿀팁 및 수령후기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그린 쿨러 한방에 예약된 꿀팁 및 수령후기

안녕하세요~? 블로그 왕왕초보 쫑맹입니당ㅎㅎㅎ 첫 글을 뭐로 쓸까하다가 최근 기분이 제일 좋았던 스타벅스 프리퀀시 그린쿨러 글을 써볼까 합니당ㅎㅎ 6/30일 그린 쿨러가 오픈되고 나서 한

shareblog.tistory.com


쿨러와 달리 랜턴은
비닐가방을 제공하지 않네요..
은근 그거 좋아보이던데 아쉬워요



랜턴 사용할 때에는 건전지 또는 케이블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절대로 동시에 사용하지 말라고❌ 당부하시더라구용

참고로 건전지와 케이블은 따로 안들어 있었습니다~

기대를 별로 안했는데
색감이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블랙이 깔끔하고 이쁜거 같아요!

건전지는 3개 넣어야겠네요!
저는 야외에서 쓸거라 건전지로만 써야겠어요ㅋㅋㅋㅋㅋ


부천 상동 인근 가신다면
상동역 부근에는 2개의 스타벅스가 있어요!
물론 둘다 주차가능이라서
찾아보시고 가보시길 바래용ㅎㅎㅎㅎ


스타벅스 부천상동역점
주소: 경기 부천시 길주로 105
시간: 코로나 때문에 당분간 08:00~21:00
주차: 세이브존 지하주차장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