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포카페_오픈한지 별로 안된 초대형카페 55갤런 가보기!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11. 23:34

안녕하세요 쫑맹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강의 수업들으러
블로거 딩딩님을 만나러 김포로 갔어요ㅎㅎㅎ
스승님 답게 핫플로 안내해주셧는데용ㅋㅋㅋ

그곳은 바로바로~!

55갤런


55갤런 비스트로 카페입니다!


오자마자 열일하시는 블로거 딩딩님ㅋㅋㅋㅋ

주차장


🚙🚌주차장 완전 넓구용🚗🚙



와 들어오는 입구부터 진짜 너무 놀랐어요!
크기에 압도되고 인테리어도 너무 잘되어있더라구요!

카페내부


카페에 들어오면 이렇게 철재?로 된 소품들이 많았는데요!
자세히 보니 진열 겸 판매 상품들이더라구요ㅎㅎㅎ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어요
저 중에 화분이 있었는데 하나 겟하고 싶었지만 참았음..

1층 내부


카페는 총 3층으로 되어있었는데요!
1층은 주로 진열되어있고 주문하는 곳인것 같았어요

2층내부


자리의 선택지도 여러가지라 참 좋았어요!
넓찍하고 고를 수 있어서 조앗다능!



요렇게 밭뷰도 있구영ㅎㅎㅎ
창가보이는 자리가 많앗어요!

3층 내부


3층에 오니 또 다른 분위기였어요!
요즘 핫플 카페들이 많이하는
식물카페였는데요~


확 트이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찍기 좋았어요
(아마 더 유명해지면 사람 엄청 많아질듯,,)



저희는 카페를 일단 다 둘러보고
다시 1층으로 와서 빵과 음료를 골랐는데요!

파스타, 샌드위치 메뉴들도 팔더라구여!
(먹고싶었는데 딩딩님 듣는체도 안함🥲)

드럼통빵


이 카페의 대표빵!
거의 솔드아웃이고 사진에 찍은 것만 남았네용ㅎㅎ


저희는 노트북 써야되서
옆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를 선택했는데요!
요렇게 밭뷰💚
여기가 충청도인겨~~~~경기도인겨~~~~


딩딩님은 산미가 있는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원두의 특성을 알려주는
스티커도 같이주더라구여!

아,
저는 자몽오렌지에이드 시켯는데

존맛,,

담에 가면 다시 시킬거같아요🥰

저는 자몽을 사랑한다능🍊


여러분도 사람 더 많아지기 전에
넓찍한 김포 대형카페 한번 가보셔요!



아! 카페에 좀 오래 머물다보니
철재? 페인트 냄새가 너무 나더라구여ㅠㅠ
이거는 좀 단점!

마지막으로,
스승님 딩딩님 좋은곳 데려가 주셔서 감사합니당!



55갤런 비스트로 카페
주소: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대로 1619
시간: 매일 10:00~22:00
휴무: 매월 첫째주 월요일 휴무
주차: 완전 많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