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포맛집_양촌읍 갈비탕집 설반!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13. 00:22

쫑맹입니다!


김포에 들린김에 저녁먹기로 했는데
딱히 생각나는 메뉴가 없더라구요!

마침 복날이기두 하고
몸보신하러 설반에 갔어요~


외부사진


김포 음식점들은 다 큼직하고 주차장도 넓어서
참 좋아요!


주차 자리 넉넉하구요!

내부사진


내부도 자리가 넉넉했어요~


메뉴판


저희는 원래 영양신갈탕 먹으러 갔었는데
솔드아웃,,,ㅠㅠㅠㅠ
그래서 영양우갈탕 먹기로 했어요!

신갈탕이랑 우갈탕의 차이는
국물이 빨갛냐 안빨갛냐의 차이?인듯!

기본반찬


아, 만두는 반판으로 시켰구요!
기본반찬으로 저렇게 나오는데
오징어 젓갈
나오는 집은 근본있는집 아닙니까?????


게다가 추가 반찬은 셀프로 먹을 수 있다는점😊😊
(feat. 오징어 젓갈 줍줍하는 딩딩님ㅋㅋㅋㅋㅋ)


이제와서 보니 마늘 장아찌인줄 알앗던거는
떡이라고 하더라구요,,
먹어볼걸,,,맛있다고 그러던데,,🥲

만두는 속이 알찼어요!
일반적인 고기만두 느낌보다 채소나 두부가
많이들어간 느낌?

영양우갈탕


짠!
우갈탕이 나왓는데요
신갈탕 못먹어서 아쉬웟는데
오히려 국물을 보니 깔끔하니
시키길 잘한거같아여ㅋㅋㅋ

14000원 가격이
첨에는 비싸다고 느꼈는데

고기 양과 뚝배기 크기를 보니
전혀 비싸지않은 느낌?
고기 되게 많앗어요ㅋㅋㅋㅋㅋ


밥 양.........
공깃밥 가~~~득🍚

통 후추 갈아서 넣어서 먹을 수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소금이 있었으면..!
물론 요청하면 주셨겟죠?!

맛은 깔끔했어요!
양이 진짜 많다는점😊

완뚝!


영양탕도 맛났지만
신갈탕도 유명하다기에
저는 담에 또 방문해보는걸루~

아, 옆테이블 갈비찜 시켰는데
그것도 맛나보이더라............🥺🥺




설반
주소: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4로 369번길 83
시간: 매일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휴무일: 화요일
주차: 매우~~많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