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카페_요즘 핫한 서귀포 카페 너무 좋았던 원앤온리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21. 22:23

쫑맹입니다!

오늘은 제주 서귀포의 핫플~!
원앤온리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원앤온리


저희는 사람이 없을 때 가려고
10시쯤 방문했어요!

원앤온리는 9시부터 오픈하더라구요~
아마 브런치도 팔아서 그런거 같아요!


와,,
압도감이 장난아니에요~
산방산 앞에 바로 위치하고 있고
앞은 해변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내부


단체석도 있고 좌석은 굉장히 많았어요!
물론 야외도 자리가 많았지만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한 내부로😁😁

메뉴판


메뉴가 굉장히 많아서 고민했지만
브런치 겸 음료수를 고르고!


요렇게 바다가 보이는 뷰에 자리 잡았습니당ㅎㅎㅎㅎ



음료가 먼저나오구,

원앤온리
베이컨 라구파스타


주문한 음식은 2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음료맛은 쏘쏘,,,

브런치들은 맛나게 먹었어요!


사람없을때 사진찍기를 원하시면
저처럼 아침일찍 가시기를 권해드려요



원앤온리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
시간: 매일 09:00~21:00
연중무휴
주차: 카페 옆 공터 많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