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빵집카페_부천상동 동네빵집 블랑제리보네르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17. 00:36


쫑맹입니당

오늘은 부천 상동 베이커리
“블랑제리보네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외부전경


🍞🥯보네르는 대한민국 제과기능장이
만드는 빵집이에요🧁🍰

몇일 전,
리모델링을 했더라구요!

동네에 있는 빵집치고
빵을 사러 온 사람들이 많기도하고
빵도 맛있어서
장사 잘되나보다 했는데
이시국에 리모델링을 해서 재오픈을 해서

한번 들어가보았어요 ㅎㅎㅎㅎ

내부사진


와 완전 고급지게 바꼈네요!


보네르 카페


이렇게 빵과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예쁘게 바꼇네용ㅎㅎ
취향저격


ㅋㅋㅋㅋ얼굴이 부끄럽지만
보네르는 요렇다네용


보네르 빵들은 건강한 빵들 같아요!

가격이 쬐끔 비싸긴 하지만

빵이 꽤 맛나더라구요ㅎㅎㅎ



빵 종류가 꽤 많아요!
걸어서 1분? 거리에 파리바게트가 있지만

굴하지 않고 잘되는 동네 빵집인듯...


케잌들이 원래는 종류가 많은데
벌써 다 나갔나봐요!

호수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2만~3만원 선 입니당💰


오늘 리오픈 첫날이라
매장안에는 분주하게
정리하시는 직원분들이 ㅎㅎㅎㅎ


마카롱도 있구요!


빵과 곁들일 수 있는 커피와 음료도 팔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카페가 예쁘게 리모델링 되었으니
한번 마셔보려구요!


개인적으로 보네르에서 젤 조아하는
페퍼소세지(4900원)

요즘 스콘에 빠져서
치즈스콘(3500원)

맛나보이는
까눌레(1800원)


와,,,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까눌레랑 페퍼소세지
꼭 드셔보세영👏🏻

아직 치즈스콘은 먹어보진않았지만
맛있는 예감 팍팍~!

부천에 프랜차이즈 빵집이 아닌
동네맛집빵집을 원하신다면
블랑제리보네르 추천😄




블랑제리보네르
주소: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 265번길 73
매일: 08:00~23:00
(요즘엔 아마 10시겠죠?)
주차: 따로 주차 공간은 없지만
동네주민분들은 갓길에 잠시 정차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