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그린 쿨러 한방에 예약된 꿀팁 및 수령후기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3. 16:39

안녕하세요~?
블로그 왕왕초보 쫑맹입니당ㅎㅎㅎ
첫 글을 뭐로 쓸까하다가 최근 기분이 제일 좋았던
스타벅스 프리퀀시 그린쿨러

글을 써볼까 합니당ㅎㅎ
6/30일 그린 쿨러가 오픈되고 나서 한방에 성공해서
기분이 매우 좋았는데용


자, 이제 예약 뀰팁 알려드릴게요!


스타벅스 어플



먼저, 저는 6:40분에 기상을 해서 어플을 켯숩니당ㅎ
첫날이라 사람이 많을 것 같았어요!

좀 일찍 일어나니 어플키는 것 까지는 문제가 없었어요!




문제는 저기 증정품 예약하기를 들어가는게 문제였는데요!
저 버튼을 클릭하다보면 예상 대기시간이 나와요!

7시 땡!


치면 들어갈 수 있도록 시간조절을 잘해야되는게

뀰팁!


입니당ㅎㅎ





이런 오류에도 당황하지마시고

무조건 기다리세요!







여기서 부터는 희망이 보입니다 ㅎㅎㅎ






하,,,
저는 여기서

돌아버리는줄 알았어요,,

꽤 오랜 시간 기다려야 됩니다,,
성격이 급한 저는
가까운매장 했다가 지역별 매장했다가
혼자 난리 부르스 했다능,,
여러분은 무조건

기다리세요!!!






와 이 화면 뜨니까 얼마나 좋던지,,
무조건 가까운매장이 뜨면
정할 시간이 없어요!

바로 클릭!








와,,

요근래에 제일 떨리고 제일 행복했어요!

시간보시면 알겠지만
저는 무려

12분만에 성공했숩니다,,

얼마나 똥줄 탔는지 아시겠죠?






그래도 행복하게 수령받고💚






일단 집에 이렇게 고이 모셔놨숩니당!

담에는 좀 더 좋은 퀄리티로

스타벅스 그린쿨러 개봉 후기로


돌아올게용ㅎㅎ

미흡했지만 이거 너무 재밌네요😁

여기저기 공유도 많이하는 쫑맹이 될게요!

그럼 다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