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카페_부천 7호선 작동 분위기 좋은 대형 루프탑 카페 “스페이스작”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7. 01:03

안녕하세용

쫑맹입니다!

오늘은 부천 작동에 있는

스페이스작

카페를 소개시켜드릴려구해용!

스페이스작

외관을 못찍었어요ㅠㅠ
이렇게 4층 루프탑까지 있구요!

주차장

매층 마다 주차장이 이렇게 있어서
차 가져오시기 엄~청 편해요🚗

1층 고르작


카페 엄~~~~청 넓어요

1층 고르작
1층 고르작


1층 한쪽에는 악세사리와 가죽공예들을
파는 곳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구경하기 참 좋아요!

스페이스작 메뉴


저녁에 가니 빵이 거의 다 떨어졌어요ㅠㅠ


케잌들도 있구요!


각 층 마다 정말 넓고 자리도 편하고
분위기 너무 좋아요!
소개팅 하기에도 딱💜
(하고싶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페이스작의 특별한공간

4층 루프탑 쉴작



너무 분위기 좋죠??!
공간도 되게 넓고 분리되어 있는 부분도 있어
코시국에 딱이에요!


뷰도 나름 멋지고
제가 갔던 날은 날씨도 너~무 좋아서
행복했어요🥰


자몽에이드 맛났어요 ㅎㅎ
딸기라떼는 좀 느끼했다네요ㅠㅠ
스콘 좋아하는데 스콘은 좀 밋밋한?
퍽퍽했어요🥲
늦게가서 그른가,,,


그래도 분위기 좋으니까 패스~

운영시간 확인하시구요!

총평🖊

주차장과 자리도 넓고
분위기 조용하고 좋아서 조아요!
대형카페치고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곳 찾으신다면
추천!



스페이스작
주소: 경기 부천시 까치로 20번길 13-7
시간: 9:00~ 22:00
휴무일: 연중무휴
주차: 건물 내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