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원맛집_남원 돈까스 맛집 그랑깨를 가보랑깨~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6. 14:04

😊안녕하세여 쫑맹입니당😊

어제 좀 적잖이 충격받은게
친한 동생이 다른 블로그 보여주면서 말투가 귀엽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또 엄청 인기가 많은 블로그더라구요??
나두,, 말투를 바꿔야하나,,🧐
고민하다가 그랬다간 지인들한테 손절당할까봐

일단,
전라도 맛집 소개이니
전라도 말투로 한번 해보것숩니다잉~?
(원래 전라도 사람인데 사투리 어색함;;)

그랑깨 외부


남원 가자마자 가브럿던 곳
“돈까스 맛집 그랑깨“

두번째 방문인디
첫번째 방문때는 오픈 하자마자 가서 줄 안슷는디
인자는
대기가 꽤 있어브러가꼬
기다렸숩니데잉


문은 이라고 긔엽구요잉><


대기할 때 문앞에 요렇게 미리 적을 수 있어브러요


그나저나

사투리 못쓰것다ㅡㅡ..

그랑깨 메뉴판

움,,
일단 다 맛있는데요!

3-4명 가신다면
안심까스, 치즈 매콤 돈까스, 냉모밀(곱빼기)
추추추추추천이요♥️

안심까스
로스까스
냉모밀 곱빼기
치즈 매콤 돈까스


저는 개인적으로 안심까스가
로스보다는 맛낫어요😋
#연돈
은 못가봣지만 남원판 연돈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장국과 와사비 담긴 소스도 같이 주시는데
저 소스가 또 매력적이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와사비 팬🍳)


아주 깔끔하게 먹고

기분좋게 나왓숩네다잉
(사투리 버전 아직 못잃어,,,)

남원 가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여기는 로컬 맛집인 거 같아요!
남원분들도 꽤오십니당~



그랑깨


주소: 전북 남원시 광한서로 52
시간: 매일 11:00~18:20
휴무: 매주 월요일
주차: 근처 공영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