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원맛집_후회 안할 오징어볶음이 맛있는 집, 서남만찬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5. 14:38

안녕하세요?
포스팅 할게 너무 많은 쫑맹입니당☺️
점심시간에는 보통 잠을 자거나 일을 하는데
블로그 너무너무 쓰고싶어서
다시 돌아왔숩니당 헤헿😚

오늘은,
너무너무 행복했던 남원여행이야기들을
하려고 하는데요!
맛집을 하나하나 추천해드릴게요💜

일단 저는 오징어볶음은 시켜먹어본적도
점심밥으로 나와도 손도 안대는 사람임을
미리 밝힙니다!

서남만찬


남원에 친한 동생이 있어 방문했는데요,
일행이 있어서 저는 좋아하지않은 메뉴임에도
한번 가보자 맘먹고 가본

서남만찬

솔직히 웨이팅이 처음부터 있어서
“이렇게 기다려야되?”

네...기다리세요...

왜냐면

찐맛집..이니까요


다행히 테이블 순환이 빠른편이라
금방들어갈 수 있었어요!


서남 만찬 내부

내부는 요렇게 생겼는데요!
코시국에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어서
조금은 안심이 되엇답니당ㅎㅎ

메뉴는
오징어볶음, 제육볶음, 낙지볶음

요렇게 있어요!
메뉴판 못찍은 나란 여자,,😭

돌솥 오징어 볶음


메뉴 정말 빨리나와요!
저희는 배가 좀 불러서 4명이서 3인분을
시켰는데요!

진짜 너무너무 후회되요,,
4인분 시킬걸,,,,,


소리 꼭 들으세요,,,
기본 반찬

옆 테이블 보니까 바로 밥을 시키더라구요..?


바로 따라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

와 진짜...

오동통 살이오른 오징어🦑


진짜 밥을 왜 바로 볶는지 알겠어요..
일단 고추기름?이 아주 예술이구요
양념이 뜨끈할때 돌솥밥에 비비니까
와,, 이거 아주 감칠맛이👍👍👍


터~~~~~어엉

다 먹고
오징어볶음 싫어하던 제가 왜 순삭했는지
생각해보았는데요🧐

1. 반건조 오징어처럼 야들야들한 오징어
2. 오동통한 오징어
3. 기름지고 아주 감칠맛 나는 맛
4. 돌솥의 자글자글한 매력


저는 남원 다시 가게 되면

재방문 의사 100%


이상 내돈 내산 후기였습니당




남원 서남만찬
주소: 전북 남원시 역재1길 9
시간: 매일 11:30~ 19:40
브레이크타임: 13:50~ 17:10
휴무일: 둘째주, 넷째주 화요일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
주차: 가게 앞에 대시거나 가까운 거리에 공영주차장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