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미술집_ 안주가 맛있는 술집 “굯밤”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4. 17:59

안녕하세요!
하루만에 돌아온 쫑맹입니당ㅎㅎ
첫 블로그를 쓰고나서 너무 재밌어서
꿈에서도 블로그를 썼어요ㅎㅎ

오늘은 구미의 진짜 레알 맛집 술집

봉곡동 굯밤


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용ㅎㅎ

주말에 친구들을 만나러 구미를 갔는데
제가 구미 갈때마다 매일 가는 곳이랍니다!

굯밤 외관
굯밤 내부



요렇게 이자카야 형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요!

토요일 6시경에 갔는데도 테이블이 절반 정도 차있었어요!
나중에는 만석이,,,ㄷ ㄷ ㄷ 되더라구요

제가 이제부터 굯밤을 왜
추천하는지


설명해드릴게요!

술집은 머니머니해도

안주가 맛있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ㅋㅋㅋ


친구에게
메뉴판 좀 들어보라고 하니까 저러고 있네요ㅎㅎ
첨에 얼굴 모자이크 했더니
그것이 알고싶다 나오는거냐고ㅋㅋㅋㅋ
이왕이면 캐릭터해달라 요청해서
해드렸다는 tmi,,,

굯밤 메뉴판



메뉴판은 요렇게 구성이 되어있구
보통 술집가면 메뉴 많으면 특성이 없거나
맛이 없는게 대부분인데

여기는 진짜로

다,,, 너무 맛있어요,,,😍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실패한 메뉴가 없숩니당 ㅎㅎㅎ

그 중에 몇가지 추천해드릴게요!

누룽지 해물 짬뽕탕

여러분,,이거 꼭드세요!!!!!!
진짜 누룽지와 국물이 일품입니다ㅠㅠㅠ

우동사리 추가


자, 우동사리 기본으로 들어가지만
추가는
기본이게쬬????🤣🤣🤣

김피탕

진짜,, 치즈 왠말이냐구요,,😭
왠만한 중국집 저리가라에요ㅋㅋㅋㅋㅋㅋ

크림새우

원래는 각각파는데
사장님한테 사정사정해서 반반으로 해주셨어여!

진짜 크림새우ㅠㅠㅠ사랑입니당♥️


국물닭발


국물 닭발은 굯밤에서 처음 먹어보는데
제 친구는 밥까지 볶아서 싹싹 긁어먹었숩니닼ㅋㅋㅋㅋ

콩나물을 보통 생각하는데 숙주라서
색달랐어요!!


구미와서 첨 먹어본
아이셔에 이슬!

자몽에이슬 덕후인 저는
원샷때렸다가
아주 너무 셔서 혼났숩니당ㅎㅎㅎㅎ

그치만 안주가 맛있으니 소주
8병정도,,,,,먹었어요,,,,,

안주 때문이에요!!!!


사실 이번에는 다른안주들도
더 먹었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

너무마니 아쉽숩니다🥲

담에 또 가게되면 필사적으로 먼저 찍을게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
구미까지 가서 술값으로 왕창 쓰고 온 쫑맹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