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원맛집_빠르다빨라 현지인 추천 추어탕이 맛있는 현식당(feat.무한리필)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7. 19:26

쫑맹입니당


남원 하면 뭐다???


“추어탕”


식상한 메뉴 같지만
현식당을 가보신 분들은 이런말 못할껄료???

현식당 외부


남원 현지인을 따라
입구에 들어서는데,,
아니 여기 추어탕 거리? 인거같은데
진심 여기밖에 사람이 없어요

현식당 내부


저희는 11시쯤? 갔는데
저희 오고 나서 거의 만석👏🏻
대부분 남원분들 같았어요!

아니근데,, 더 놀라운건


앉기도 전에 셋팅 실화❓❓❓

진짜 예약이라도 했던것 마냥
신발벗고 오는데 테이블에 이미
반찬이 셋팅되고있어오,,


앉자 마자 추어탕 나오는 클라쓰ㅋㅋㅋㅋㅋㅋ


주방을 보니까 이미 대기중인
추어탕들ㅋㅋㅋㅋㅋㅋㅋ


개인 기호에 따라서

청양고추, 젠피, 후추를 넣을 수 있구요!

젠피는 전라도에서 김치나 여러 음식에
넣는 향신료에요!

저는 전라도 사람인지라

젠피가 익숙해서 가~~득😁



자, 먹어봅세당


와,,
시래기 무엇?
엄청 부드러워요

국물도 다른 집은
미꾸라지 뼈?가 씹혀 저는 좀 식감이 별로인데
여기는 진하면서도 아주 깔끔해요!!


알고 보니 시래기와 된장은 직접 농장을
관리하며 음식에 쓰시더라구요!


택배


요렇게 택배 판매도 하구요~~
포장값은 좀 더 저렴해서 저는 포장도 해서
부모님 드렷어요~~😋


추어 떡갈비



사이드메뉴로 추어 떡갈비도 있었는데
추어살을 이용해서 만든 남원에서 개발한?
음식이라는데
제 입맛에는 담양 떡갈비가 더 맛있는듯..?


쨋든,
완뚝하고 나왓숩니당!
추어탕은 정말 맛잇어요

아니 근데

또 충격!

아니 다 먹었는데 옆에 추어탕 더주세요
실화???????

실제로 추어탕 리필을 해주시더라구오??????

담에는 기필코 리필하리,,,,,,,,



여러분도 남원을 방문하신다면

현식당 가보시길바래요!



현식당
주소: 전북 남원시 의총로 8
시간: 매일 07:30~20: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11월~3월까지, 주말 공휴일은 제외)
주차: 저희는 주말이라 앞에 도로에 댔지만 문제 없었어요!
남원은 공영주차장이 잘 되어있으니 공영주차장도 이용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