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카페_부천상동역 3번출구 바로 앞 스타벅스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9. 1. 23:34


쩡입니다!

오늘은 연차였어요ㅎㅎㅎ

밖에 나가지 않고 뒹굴거리고 싶었지만
다이소를 가야했어서

나온김에 쿠폰도 쓸겸 스타벅스로 갔습니당ㅎㅎㅎ


부천 상동점


부천 상동에는
스세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많은 스타벅스가 있는데요!

오늘은 상동역 3번출구에 위치해 있는
스타벅스로 고고~!




저번 포스팅 했었던 스타벅스와는 다른 느낌!
2021.07.15 - [맛집] - 부천카페_부천 상동역 주차가능 스타벅스(feat. 싱잉랜턴 블랙 수령후기)

부천카페_부천 상동역 주차가능 스타벅스(feat. 싱잉랜턴 블랙 수령후기)

쫑맹입니당ㅎㅎ 오늘은 주차도 되는 스타벅스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싱잉랜턴 수령 겸 해서 저희 집 앞 스타벅스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위치가 아주 좋아서 자주 방문하게 됩니당~ 상동역 7

shareblog.tistory.com






코로나때문에 좌석을 많이 줄였더라구요ㅜㅜ

앉을자리가 많이 없었다능...🥲

저는 어짜피 테이크아웃해왔기에...

원래 이곳은 사람이 많은 곳인데
아쉽네요ㅠㅠ




요즘 스벅 텀블러를 살까말까
고민즁,,,




가격이 비싼만큼 값어치를 한다고하지만
과연 제가 살까요?ㅋㅋㅋㅋㅋ



저는 미리 사이렌오더를 해놨어서
따로 주문은 안했어용ㅎㅎㅎ




이곳은 피지오가 있네용!

부천 상동역점은 피지오가 없음..




케잌은 패스~~



자허블(자몽허니블랙티) 말고
제 최애 블랙티 레모네이트 피지오를 들고
집으로 왔답니당ㅎㅎㅎ 맛나요 맛나!

아참!!
저 쿠폰은 저번 제주도 마일스에서
인스타 사진 올리고 받은 스벅 쿠폰입니당 ㅎㅎㅎ

2021.07.24 - [맛집] - 제주맛집_제주 서귀포 분위기 좋은 수제버거집 마일스

제주맛집_제주 서귀포 분위기 좋은 수제버거집 마일스

쫑맹입니당 제주에 왔으면 버거를 먹어야쥬?? 친구들이 폭풍 검색해서 찾은 마일스🐎 원래 버거의 여왕을 가고싶었는데 휴무날이더라구요ㅠㅠㅠ 뭔놈의 휴무는 이렇게 찰떡인지,,, 이번여행에

shareblog.tistory.com






스타벅스 부천상동점
주소: 경기 부천시 상동로 87
시간: 월화수목금 07:00~21:00
토일 07:30~21:00
주차: 가나베스트타운 빌딩 주차장 이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