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술집_시원한 맥주가 생각날땐? 2차로 가기 좋은 부천 상동 술집 와바탭하우스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9. 5. 22:53

쩡입니당ㅎㅎㅎ
많은 분들이 골뱅이 포스팅에 관심가져주셨는데


제가 2차로 자주가는 술집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용ㅎㅎ

골뱅이집과 가까워서 가기 편한
와바 탭하우스 입니당!



야외에서 술한잔 하기 딱 좋구요!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코젤맥주가 아주 맛나요!




내부는 넓직한데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진짜 없어서
저도 같이 속상했어요ㅠㅠ



맥주 종류도 진짜 많구요!




모든 맥주를 다 마셔버리고 싶지만,,,




이와중에 박서준 멋있네 ㅋㅋㅋㅋㅋ




메뉴판은 메뉴가 너무 많아서
몇개만 찍었습니당ㅎㅎㅎ




쨘...
제가 반한 코젤맥주..

진짜 시나몬 엄청 주세요..
사장님 최고 👍🏻




오른쪽 초록맥주는 무알콜입니당ㅎㅎㅎ




모듬튀김 19000원

샐러드까지 포함 가격이에요..
가성비 좋죠?



소스 4가지
정말 센스만점!

맥주한잔하고

저희는
날씨가 좋아 망원한강공원까지
드라이브 갔다능...🚘



여러분도 상동에서
2차 술집으로 와바탭하우스
방문해보셔요!



와바 부천상동점
주소: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 265번길 67
시간: 17:00~3:00
주차: 건물에 주차 가능한지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