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_쌀쌀한 날씨엔? 부천 상동 야생골뱅이🐚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9. 4. 22:42


쫑맹입니당!

이제 날씨가 가을이에요🍂

너무 좋은 날씨에 설레요ㅠㅠ

오늘은 이 날씨에 딱 좋은
골뱅이탕 집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당ㅎㅎ



부천 상동에 위치한 야생골뱅이!

사실 저는 오래전부터 단골이에용ㅋㅋㅋㅋ




오랜만에 갔는데 손님이 너무 없어요ㅠㅠ
원래 여기 사장님이 센스도 있으시고
맛도 좋아서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는데

코로나 나빠요....



메뉴는 비교적 간단해요!




이 집의 좋은전

술이 슬러쉬,,,
소주가 아주 술술 들어갑니당ㅋㅋㅋㅋ



기본으로
양념장들이 나오고요?

사진엔 없지만 파채와 단무지 무침도 꿀맛!








저희는 3명이서 골뱅이탕 중을 시켰어요!




이 날씨에 뜨끈한 국물에 소주 왠말이냐구요...!!!!
살얼음 소주 쨩!



바드시오~~~~~~🍶




캬~~~




골뱅이들이 실해요!!!




깻잎에 골뱅이, 파채 얹어서 먹으면



오뎅과 떡사리는 무한리필이라는점⭐️




마지막 김치 칼국수 추가해서 먹으면
진짜 맛나요ㅠㅠ

여러분도 이 가을
야생골뱅이와 함께 해보셔용ㅎㅎㅎ



야생골뱅이
주소: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 265번길 37 아름다운프라자
시간: 매일 17:00~02:00
주차: 건물 내에 주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