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_신중동 편백나무찜 전문점 화연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8. 2. 23:05


쫑맹입니당!

정말 오랜만에 약속이 생겨
신중동으로 고고~~!

원래 칸지돈부리 가고싶었으나...



요즘 왜이러지
여름휴가...

그래서 새로운 곳을 도전해 보기로 했어용ㅋㅋㅋㅋ

바로바로!
편백나무찜 전문점

“화연”

화연


외관은 깔끔했습니당
앞에 메뉴판 미리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장님의 추천 메뉴도 있구요!

내부


코로나때문인지 사람은 저희 말고
한 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모임장소로 많이 방문하시는 듯 하더라구용ㅎㅎ

주방


주방은 오픈형으로
조리하는 모습이 잘 보였구요!

메뉴판


사실 검색을 미리 하고 오진 않았어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더라구요!


사장님께 2인이라고 말씀드렸더니

3인용 세트 A 45000원

적당할 거라고 하셔서
그걸로 당첨!


멘보샤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ㅠㅠ
담에 먹어보는 걸루...


술도 먹고 싶었지만 차를 가져왔기에...


하이볼도 파네요!!!!!!
먹고싶당


기본반찬으로는 이렇게 나오는데요!
맨 왼쪽 묵은지
너무 맛났어요!

편백나무찜

쨘!
비쥬얼 죽이구용 ㅎㅎㅎ


요렇게 타이머를 맞춰주십니당!
대략 8분정도???⏰


개인적으로 다른 식당에서
깔끔하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기대가 되었는데요!!

음..
간장 소스에 찍어먹었는데
좀 심심한 느낌?
소스가 좀 자극적이였으면🥲

오뎅탕


오..
이 오뎅탕 맛나요😊😊
어묵이 맛나구여!
국물도 아주 좋았숩니당!
개인적으로 편백나무찜보다 맛났음ㅋㅋㅋ

가지튀김


솔직히..
울엄마가 해준 튀김이 더 맛났어요ㅠㅠ
튀김 맛이 너무 심심하고
소스만 자극적인 느낌?
참고로 소스 매워요ㅋㅋㅋㅋ
튀김은 찹쌀옷을 입혀 바삭하긴 했지만
좀 더 소금 후추간을 했으면 했어요!

멘보샤가 이연복 쉐프님이 만든 것보다
맛있다는 블로그를 봤어서

나중에는 단품으로 여러개 시켜 먹어볼까합니당ㅋㅋㅋ



화연
주소: 경기 부천시 신흥로 150
두산위브더스테이트 7단지 113호
시간: 매일 12:00~1:00
주차: 매장 앞 공영주차장 이용하거나
두산위브더스테이트 주차장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