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주카페_놀면뭐하니에 나온 대형카페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8. 1. 22:29


쫑맹입니당ㅎㅎ
오늘은
저번 포스팅 불만난쭈꾸미에 이어

2021.07.31 - [맛집] - 의정부맛집_매운맛이 땡길땐 불만난쭈꾸미🐙

의정부맛집_매운맛이 땡길땐 불만난쭈꾸미🐙

쫑맹입니다! 아 여자배구 미쳤어요ㅠㅠㅠㅠㅠㅠ 배구 보느라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팀 화이팅! 오늘은 배구, 축구, 야구 하기전에 의정부로 친한 동기들을 호다닥 만

shareblog.tistory.com



가까운 거리의
제로니모 커피하우스를 방문했습니당!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규모에 놀랐구용ㅎㅎㅎ
(대형카페 좋아하는 쫑맹)


아주 멋진 외관이였어요!

주차장


놀랐던건
카페에 이렇게 주차장이 잘 되어있는건 왠말??

주차장


주차장 없는 카페는 싫어요!!
이곳은 들어가기 전부터 맘에듬ㅋㅋㅋㅋ


이거 찍을때는 몰랐는데
배민 되는게 약간 부러웠어요..
(인생 빵 찾음)


내부 어마어마 하게 컸구용!

놀면뭐하니 msg워너비편에 나올 때에도
유심히 봤는데
실제로 와보니 좋더라구용ㅎㅎㅎ


여러 형태의 좌석🪑


포토존들이 여러곳 있는데용📸

포토존


이곳이 대표 포토존!!


이렇게 좌식 형태도 있어용ㅋㅋㅋ


키즈존이 따로 있긴했지만
이곳에서 아이들과 가족형태분들 많이 앉으시더라구요!


우리는 2층 좌식으로! 당첨👏🏻👏🏻


요렇게 되어있어요!
이 카페 좌석은 700석 정도 있대요

베스트 메뉴


빵 종류가 많아서 뭘 고를지 몰라
약간 참고 했는데요!


빵종류 많음ㅋㅋㅋㅋ

바질토마토


바질토마토..


진짜 인생빵이에요...
크림치즈가 위에 있어서
너무 맛남😭😭

몽블랑


너무 이쁘지만
갠적으로 안좋아해서 패스

팡도르


비쥬얼 너무 이쁨!!

브라오슈


크림치즈 브라오슈 구매!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도 하나 구매!

스콘


녹차 스콘도 구매!

타르트


예쁜 타르트들은 눈에 담고👀

롤케잌

브런치


브런치들도 팔고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담에 재방문하면 먹어보리라


분명 쭈꾸미 먹고 왔는데...


밥값이랑 비슷비슷ㅋㅋㅋㅋㅋ

커피 가격은..
다른 카페들 가격정도 인듯???


빵도 직접 잘라주세요!


에그타르트는
일단 저는 페스츄리형태를 좋아하는데
음..
약간의 인위적인 단맛도 나고
이건 별로였음 ㅠㅠ

바질토마토


저는 요게 제일 맛났어요!
집에도 사갔음..
배민 부러워요ㅠ
저 빵때매 카페 재방문 의사 있음!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어요ㅎㅎㅎ


크림치즈인데..
크림치즈의 꾸덕함이 없었어요ㅠㅠ

포토존


포토존에서 찍어보기😁😁😁😁

카페에 2시간 정도? 머물렀는데요

<개인적으로 후기>

1. 빵맛은 괜찮았음
2. 화장실... 대형카페인데 3칸은 너무 심함
3. 코로나 시국에 맞게 안내방송 지속적으로 나오는 게 너무 좋았음
4. 키즈존이 따로 있긴 하지만 아이들 관리가 좀 안됨
5. 직원분들 친절함
6. 주차장 아주 만족

장단점이 있지만 저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당ㅋㅋㅋㅋㅋㅋ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주소: 경기 양주시 화합로 1597번길 3
시간: 매일 10:00~22:00
주차: 건물 앞 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