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의정부맛집_매운맛이 땡길땐 불만난쭈꾸미🐙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31. 23:31


쫑맹입니다!
아 여자배구 미쳤어요ㅠㅠㅠㅠㅠㅠ



배구 보느라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팀 화이팅!

오늘은 배구, 축구, 야구 하기전에
의정부로 친한 동기들을 호다닥 만나고 왔어요!



이번에 간 곳은 의정부 맛집이라는

“불만난 쭈꾸미”


이름부터 아주 매워보입니다🔥


주차장은 건물앞에 요렇게 여유있구요!
저희는 12시쯤 방문했는데
차가 꽤 많이 있었어요!

동기가 센스있게 예약해놨더라구요!


내부는 꽤 컸습니당

메뉴판


저희는 3명이서 퓨전세트와
도토리전을 시켰는데요!
도토리전 추가로 시켜야 하는이유...
아래에 보실게요👀

메뉴판


물론, 이런 기회 놓칠 순 없쬬???
바로 플러스친구하고 음료수 받기
득템 희희☺️


에피타이저로 나온 샐러드
드레싱이 맛났구욤


치즈피자!
얇은 피자 도우에 꿀 찍어먹으니
꿀맛!!🍕


쭈꾸미야아아아
빨리나와라ㅏ라아아아ㅏㅇ

여러분

도토리전 꼭 시키세요!!

2개 시키세요!!!!!!!!


와,,,,


바삭함이 아주...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얇은 전이 아니구요..
바삭함의 끝판왕!
튀김 먹는듯한 느낌!
🐙쭈꾸미가 들어있는 도토리전🐙


드디어 쭈꾸미 나왓어열🐙🐙
저희는 매운맛🔥으로 시켰는데요!


공깃밥에🍚


쭈꾸미를 넣고 무채와
콩나물을 팍팍!!


쉣킷쉣킷🥄🥣


한입 가득 먹어보니

가게 이름이 왜 불만난쭈꾸미인지 알겠다능...
불맛이...🔥🔥
맛있어요ㅠㅠㅠ


아주 매울때 쯔음
묵사발로 개운하게!


텅텅~~~~~~


마지막 인상에 남았던게
계산하려고 하니
커피와 아이스티가 꽁짜!!


요렇게 따로 음료 마실 수 있는
테라스도 있더라구요!


왠지 모르게 득템한 기분!

오랜만에 매운맛을 만났더니
화끈하네요ㅋㅋㅋㅋㅋ
스트레스 풀러 불만난쭈꾸미 방문해보셔용ㅎㅎ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당🙏


불만난쭈꾸미
주소: 경기 의정부시 산성로 11
시간: 매일 11:00~22:00
주차: 건물 앞 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