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카페_주차,DT 다 되는 부천 스타벅스 원종DT점(feat. 공부 잘 되는 카페)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3. 4. 1. 15:58

안녕하세여~~!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권태기를 끝내고..
돌아온 쩡입니당!

다들 꽃놀이간 주말에
카페에 홀로 블로그쓰기👩🏻‍💻

오늘은 저희 집 주변 스타벅스를 소개해드립니당!

부천 스타벅스 원종DT점


바로바로 부천 원종DT점!

저는 걸어서도 가고 가끔 주차를 하는 편인데요~
주말은 차가 거의 만차거나
운좋게 한두자리 정도 있고
저녁엔 보통은 자리가 있더라구요~!

부천 스타벅스 원종DT점


총 3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동네 스타벅스 치곤 자리가 적진 않은 거 같아요!




1층 들어가면
바로 주문할 수 있는데여ㅎㅎ




보통 베이글이나 샌드위치 품절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늘 가득가득🥪🥯




새로나온 포테이토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을
먹어볼까 하다가

에그에그 샌드위치, 블랙티 레모네이드 피지오


제 최애 음료,
블랙티 레모네이드 피지오와
에그에그 샌드위치 겟!

사실 피지오 안되는 스타벅스 간간이 있자나여,,
피지오 좋아하는 저로써는
상상할 수 없음❌

에그에그 샌드위치


사실 4400원이라
좀 고민했는데
편의점 에그샌드위치와 비슷한 맛이긴 합니닿ㅎㅎㅎ

좀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건 기분탓인듯ㅋㅋㅋㅋㅋ
그래도 마싯긴 해용ㅋㅋㅋㅋㅋㅎㅎㅎ

이제 공간 소개해드릴게용!

2층 내부


2층이 좌석이 제일 많고,


3층 내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공간!
3층은 좌석은 별로 없지만
사람이 많지 않아서 공부하거나 조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3층 내부


시험을 앞두고 있었어서 공부 하러 여러번 갔는데
은근히 불가마뷰가
매력있었음ㅎㅎㅎㅎ

여러분도 공부하거나 주차를 해야할 때,
드라이브스루가 필요하다면,
부천 스타벅스 원종DT점 방문해보세용~!

그럼 오랜만에 돌아온
쩡이였습니당💜


부천 스타벅스 원종DT점
경기 부천시 소사로 826
🚘주차 가능🚘
⏰ 07: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