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_내돈내산 찐 족발맛집 쑈유족발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9. 18. 23:28


쩡입니다!

드디어 추석연휴가 시작되었네요~
다들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계속 집에 있다가
너무 답답해서 마트 좀 들렀다가
집 앞 찐 맛집 쑈유 족발에서
테이크 아웃을 하려고 왔습니당ㅋㅋㅋ




여러분
여기 족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와보세요!



저는 4시쯤 방문 하였는데
여기 매장에도 사람들이 많고
배달이 엄청 많아요ㅋㅋㅋㅋㅋ

저처럼 직접 사러오신 분들
라이더 분들
벌써 줄 서서 사러 오셨더라구요!




저는 주로 족발과 막국수, 그리고 어리굴젓을 먹는데요!

매장에서 드실 경우 어리굴젓과 미역국이 서비스로
나와요,,
오늘은 테이크 아웃이기에,,어리굴젓 안녕...🖐🏻




자 한번 열어볼까용?




포장지를 뜯어뜯어~~




저는 족발 중 자 사왔는데요!




족발 야들야들 한거 보이세요...?

여기 족발 처음 먹었을때
진짜 신세계였어요...
너무 부드럽고 맛나요ㅠㅠ




특히 이 소스!

뭐랄까,,간장이라고 해야되나
들깨소스라 해야되나,,




족발을




푹 찍어먹어 보세요!!




같이 있는 무 초무침?
이랑도 너무 맛나요ㅠㅠ

인생 족발집!
쑈유족발 한번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찐후기 입니다~



쑈유족발 상동본점
주소: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 265번길 67
시간: 매일 11:00~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