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_오늘같이 비오는 날 땡기는 등촌칼국수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9. 6. 22:03

쩡입니당ㅎㅎㅎ
가을을 알리는 가을비가 내리나봐요!

오늘은 몇일 전 방문한
등촌칼국수 리뷰를 할까합니당!

저희는 부천역에서 만나
등촌칼국수를 먹으러갔는데용~

내부사진


사람이 이제 막 들어오기 시작!




4명인 저희는
4인 세트에 고기 2번추가 야채 1번추가ㅋㅋㅋㅋㅋㅋ




쑥갓 풍년일세~~




고기 양은 좀 적은듯 했어요ㅋㅋㅋ

저게 4인이라니ㅠㅠ




기대되는 보끔밥!




역시 칼국수엔 겉절이죵ㅎㅎㅎ




본격적으로 끓여볼까용~?




고기 투하!




낮엔 역시 소맥이 진리👍🏻👍🏻




칼국수 넣어서 또 먹고오




아,,
진짜 볶음밥 너무 맛나요ㅠㅠ

등촌 사실 지금까지 2번째 방문이라는 사실ㅋㅋㅋㅋ

주변에서 어떻게 등촌 맛을 모르냐며ㅋㅋㅋ

저 볶음밥에 너무 반해서
또 갈 예정입니당!

오늘도 잘 먹었숩니당!



등촌샤브칼국수 심곡점
주소: 경기 부천시 부일로 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