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_노랑통닭은 역시 알싸한 마늘통닭🧡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9. 15. 22:56

쩡입니다!

주변에 확진자가 떠서 정신없었던 요 몇일입니다ㅠㅠ

다들 몸조심해요,,,

오늘은 배달의민족으로 노랑통닭을 시켜먹었어요!

저는 부천상동점에서 배달시켰어요!




집앞이라 그런가?
엄청 빨리와요ㅋㅋㅋㅋ

저는
알싸한 마늘통닭 size up
눈꽃치즈떡볶이를 시켰는데용ㅎㅎㅎ

알싸한 마늘통닭
감자튀김 서비스


감자튀김을 서비스로 받았습니당ㅋㅋㅋㅋ




치킨을 여기에 넣구용~~




풀세트 조화❣️

요즘에 피자나 치킨을 떡볶이랑 같이 먹으면
왜이리 맛나요????




감자튀김 퀄리티,,
서비스라서 그냥 일반 긴 감자튀김인줄 알았는데
저 저런 감자튀김 너무 조아해용 ㅠㅠ




바삭한 통닭을!




알싸한 마늘소스에 푸우우우우욱 찍어




떡볶이와 치즈 감싸서 먹으면 뀰맛!

노랑 통닭은 바삭바삭해서
더 맛나요⭐️

이렇게 오늘 저녁을 보냅니당ㅎㅎ


여러분들도 알싸한 마늘통닭 드셔보세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