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내돈내산 사용방법, 한달 사용후기 (feat. 똥손)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4. 20:12

안녕하세요! 쫑맹입니당ㅎㅎ

다이슨 에어랩 산지 한달정도 되었는데요..!
사실 제가 진짜 똥손이라
고데기도 맨날 사서 실패하고 그러다가
저도 모르게 혹 해서
큰 맘 먹고 에어랩을 구입하게되었는데

정말 만족해요♥️



저 같은 똥손분들이 또 있을까 싶지만
그래도 사용후기를
또한 사용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당!

컴플리트 구성
컴플리트 구성

컴플리트는 요렇게 구성되어있는데
다들 아시겠지만 30,40mm가 들어있어요!

30mm, 40mm


저는 단발머리라서 굳이 롱도 필요없고
그렇다고해서 볼륨앤쉐이프는 또 사고싶지않더라구요!

다들 같은 생각인지,,
저는 백화점에서 샀지만 재고가 없어서
택배로 받았답니당~~

저는 단발머리지만
지금 머리상태가 영 꽝이라서,,
파마를 못해요ㅠㅠ
그래서 항상 에어랩에 의존을 하는데요!

지금부터 제가 머리 말리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용✌🏻

아!!!!!!
참고로 제 잠옷출연,,
가끔 나오는 저의 못 볼 쌩얼,,,
챙피하지만 올려봅니다!

드라이기로 머리를 일단 말립니다

일단 머리를 드라이기로 말려줘야되요!

컬을 넣기위해선 어느정도의

물기!

가 있어야하지만 너무 축축하면 안됩니당

30mm


어느정도 물기 제거 후에
저는 요즘 30mm를 사용하는데요!
머리가 짧아서 그런지 40mm보단 30mm가
더 잘 말리는 느낌이에요😁
소량의 머리를 잡고 가져가면 저절로
저렇게 말아지는데요!
물기가 마를때까지 유지해주시면됩니당!

볼륨 브러시


저만의 팁을 알려드리자면,
손이 안닿는 부분은
저렇게 볼륨브러시로
말아서 뻗치지않도록 해줍니다☺️

소프트,하드 브러시

저는 컬 넣기 전에
브러시로 머리를 정리를 하거나
컬 넣고나서 맘에 안드는 부분을 정리해줍니다!


완성!


쨘!
비포애프터는 없지만
요렇게 잘 말린답니다😍



아직까지 너무 만족하고 있고!

저는 다이슨 제품을 쓰기 전까지는
너무 비싸다고만 생각했는데

막상 구입하고 쓰고나니,,

돈이아깝지않아요 호허허호



자,


지금까지 저의 잠옷출연, 제방 출연을
너그러이 봐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저는 또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