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_코로나 확진자 높아져가니 그리워지는 제주에서의 차박 캠핑🏕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7. 8. 19:21

쫑맹입니당!
오늘 코로나 확진자 1275명,,,
역대 최다를 찍었네요ㅠㅠ결국🥲

정말 너무해요...내청춘...😭

그래서 문득 저번에 다녀온 제주 캠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주에는 제 사촌언니와 형부가 살아서
저는 자주가는편인데요🛫

이때는 코로나가 엄청 발생하지않을 때이긴 하지만
그래도 불안해서
카페,명소 보다는 가족끼리 차박 캠핑을 하기로 했습니당


이렇게 형부가 장비를 구입햇구옄ㅋㅋㅋㅋ
(잔소리 바가짘ㅋㅋㅋ)



언니가 키우는 골든리트리버
우리 복순이도 준비 완료!



어디로 자리를 잡을까 하다가
풍차가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사람도 없어서 아무생각없이
풍차만 바라보면서 멍때리기 딱 좋더라구요


이렇게 텐트를 펼치고~~~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차 트렁크에 누워 바람도 맞구요~

텐트에서 바라본 풍경


캠핑카 위에 올라가서 텐트에 누워서
풍경 바라보는데 와,,,

그저 감탄...👏🏻👏🏻👏🏻



바라만 봐도 좋다,,

강태공ㅋㅋㅋㅋ


근데 저 멀리 형부는 낚시 즐기러 갔네용🐠
ㅋㅋㅋㅋㅋㅋㅋ


이쁜 우리언니💙
제주 풍경이 좋으니까 막 찍어도 너무 잘나오고!


우리 복순이도 너무너무 좋나봐요><
아참, 이때는 복순이 임신중이였어요!

글 마지막에 복순이 애기들 보여드릴게요😊


바베큐도 해먹꼬오오


금방 해가지네요ㅠㅠ


🧡
진짜 너무너무 아름다웠고
행복했어요🌅


밤에도 날씨가 너무 너무 좋구☺️

불멍🔥


역시 밤에는 불멍이쥬~?


입질은 진짜 많이 왔는데 돌멩이에 다 걸렸다능,,
그래서 세월을 낚았다능,,ㅋㅋㅋㅋㅋㅋ


요렇게 행복한 제주에서의 차박 캠핑을 하고
저희는 집으로 돌아왔어요

제주 언니집


제주에 저런 집에 살면 을매나
좋을까요ㅠㅠ
정말정말 행복했숩니당😭😭



그리고 몇주 뒤,,


우리 복순이가 아가들을 낳았어요!


총 9마리를 낳았는데요!
언니가 집에서 한마리한마리 산파역할을 다 했다는,,,

복순이도 언니도 엄청 힘들었을거에요🥲




그치만,, 너무 기엽죠?




정말 빨리커요,,,벌써 이렇대요!



어서 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아가들 보러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