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_맘스터치 중동역점, 앞으로 맘스터치는 여기서 주문!

쩡‘s 요리조리 방방곡곡 2021. 8. 20. 22:04


쫑맹입니다!

오늘 점심밥이 맛없어서 직장에서
배달시켜먹기루 했어요!

모두가 통일한 싸이버거!




바로 배달의민족을 키구요!

저희는 중동역점을 이용했습니당~~




요청한 시간에 딱 맞추어 온 배달👍🏻👍🏻




저희는 싸이버거 8개 세트에
감튀2개를 치즈감자로 변경했는데요!








포장 잘되어있구🍔




와.. 치즈감자 보세요ㅠㅠㅠ
꾸덕함의 끝!!




진짜 치즈 아낌없이 주셨다....😀




물론 기본 감튀도 바삭바삭
맛낫구여🍟




패티 보이시나요...

그리고 중동역점을 강추하는게

소스 가득!!

모두가 햄버거안에 소스 많이들어서 맛나다고 맛집이라고 먹는내내 말함ㅋㅋㅋㅋㅋㅋ




도중에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거의 다 먹어가는거 찍는 나란👧🏻....

부천에 사신다면 중동역점 맘스터치가
맛있습니당~(개인적인 의견ㅋㅋ)